상품 사용리뷰

뒤로가기
제목

포토후기 작성하였습니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0-08-18

조회 509

평점 1점  

추천 3 추천하기

내용




레이저 스토어에 아주 실망입니다. 제가 레이저 제품을 사용한건 처음이 아니고 https://smartstore.naver.com/razerstore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레이저스토어에서 바이퍼 얼티메이트를 사고
이번이 두번째 입니다.
스마트 스토어랑은 다르게 이 레이저스토어가 회원제도를 가지고 있길래 블랙회원인가 되어 보려고 이번에 여기서 구입을 하였으나
처음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아주 배송이 개판으로 왔네요. 배송이 택배기사 쉬는날이 겹쳐서 거의 일주일 정도만에 왔는데 부푼 마음으로 받자마자 경악을 했네요
누가 열어본건줄 알았습니다. 제 방으로 옮기고 칼로 뜯을려고 했는데 왠걸 손으로 드니까 걍 열려있네요????????????????????????????????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참 고민이 많네요. 여기가 공식 본점이 아닌가요? 누구의 잘못인가요? 처음부터 걍 박스에 테이프가 개판이었던것 같은데요?



첨부파일 배송.jpg , 배송4.jpg , 배송3.jpg , 배송2.jpg , 배송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8-21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께 배송된 택배물의 도착 상태로 인해 불쾌함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운영진도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을 보고 많이 안타깝고 속이 상하여 곧바로 택배사에 강력하게 어필을 하였습니다.

    택배사측은 각 배송지역을 담당하시는 기사님들이 부피가 큰 박스들은 내부가 꽉 찼을거라는 생각에 그 위로 작은 박스들을 올려놓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설명하며, 이 부분에 대해 앞으로 각별히 조심하겠다고 약속을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님께도 꼭 사죄의 말씀 전달을 부탁하셨습니다.

    저희로서도 공교롭게 저희 고객님께 배송된 제품에 이런 일이 발생하여 많이 당혹스러워하고 있는 한편, 향후 보다 나은 배송물 도착상태 유지를 위한 방법을 고심중에 있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올리며, 혹시나 받아보신 제품에 조금이라도 이상한 점이 발견된다면 저희 고객센터(070-8803-3310)로 연락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